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책 읽는 놀이터, 정산도서관입니다! 책읽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참여마당

Fun하고, 뻔하지 않은 경제 활동 무료 가족 경제캠프에 초대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제목 질문 Fun하고, 뻔하지 않은 경제 활동 무료 가족 경제캠프에 초대합니다!
작성자 백재연 등록일 2017-09-29 조회 590
첨부 jpg 파일명 : 캠프 일정.jpg 캠프 일정.jpg  [0.124 mbyte] 바로가기
?atchFileId=FILE_000000000125094&fileSn=0 캠프 일정.jpg
“Fun하고, 뻔하지 않은 경제 활동
무료 가족 경제캠프에 초대합니다!”

지금 <주니어경제포럼>(홈페이지 www.jreforum.com)을 방문하시면 초•중학생과 가족이 경제를 체험으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주니어경제포럼은 한화생명이 초등학생과 중학생, 학부모님들께 경제를 비롯한 시사, 논리 등 어려운 개념을 쉽고 재미있는 동영상과 쉬운 경제 콘텐츠로 풀어주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온라인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또래들과 대학생 멘토가 함께하는 가족 경제 체험 활동(무료)인 ‘동행스터디’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동행스터디는 10월 28일 서울과 대전을 시작으로 부산과 광주(11월 4일), 대구와 서울(11월 11일) 등 한화생명 지역본부에서 열립니다.
동행스터디는 자녀들에게 경제의 기본 흐름과 기업가정신의 핵심인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부모들에게는 자녀교육 특강과 함께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경제 체험 활동의 체험의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살짝 알려드리는데요, 지금 주니어경제포럼에 가시면 100명을 뽑아 문화상품권(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주니어경제포럼에서 행운도 얻고, 가족 경제 체험에도 참가하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한가위가 더 풍성해질 것입니다. 주니어경제포럼의 사이트 운영과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이코노아이(어린이 경제신문)가 진행합니다.
주니어경제포럼 www.jreforum.com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담당부서 :
문화체육과
담당자 :
진민들레
연락처 :
041-940-4836
최종수정일 :
2024-04-11
만족도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는가 / 화면구성이 보기 편리한가 / 응답속도가 적정한가